• 검색
  • 로그인
  • 전체 메뉴

인사말

청소년의 성공이
우리 모두의 성공입니다.

강경식 이사장
JA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이 성장하여
우리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JA Korea 이사장 강경식입니다.

2002년,
JA Korea는 우리나라 청소년의 ‘시장경제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이곳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교육기부라는 단어조차 생소했던 우리나라에 청소년 교육 국제 비영리 단체인 Junior Achievement의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정착시키고, 한국의 교육 환경에 맞추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설립 당시 JA Korea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초등학생이 대학생과 성인 되어 교육 봉사자로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당한 사회인이 되었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합니다. 참 뿌듯한 일입니다.

교육에 담겨있는 무형의 가치에 공감하고 교육 효과를 통한 선순환을 직접 경험하는 일에
함께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JA Korea 이사장

강경식 이사장 서명
청소년들이 글로벌 경제 사회에서
당당히 설 수 있게 교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JA Korea 회장 이은형입니다.

JA Korea는 청소년에게 진로취업, 경제금융, 기업가정신,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그들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여 글로벌 경제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체계적,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곳곳으로 교육범위를 확대하여 더 많은 청소년을 만나려 힘쓰고 있습니다.

2022년 10월, JA Korea는 설립 20주년을 맞이합니다.
미래 세대를 위한 사회공헌의 필요성에 뜻을 같이하고, 동참하여 주신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기관이 나아갈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이사회, 후원을 통하여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외 기업과 개인 후원자 분들. 그리고 학교, 협회, 기관 관계자 여러분과 자원봉사, 교사 및 강사 분들입니다.
오랜시간 함께라서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우리는 지난 경험과 성과를 발판 삼아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A Korea 회장

이은형 회장 서명
이은형 회장